판교 파미어스몰서 '캐치! 티니핑' 만난다

15일 파미어스몰에 테마 공간 오픈

GS리테일은 판교 파미어스몰에 '캐치! 티니핑'을 활용한 키즈 테마 놀이공간 '티니핑월드 인 판교'를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성남시 판교 제2테크노밸리에 있는 파미어스몰은 GS리테일이 2021년 4월 준공한 복합 문화 시설이다. 나인트리호텔판교와 7개의 롯데시네마 등이 입점해있다.

이번에 GS리테일은 SAMG엔터와 손잡고 이달 15일에 티니핑월드 인 판교를 오픈한다. 티니핑월드 인 판교는 파미어스몰 지하 1층에 2000㎡ 규모로 조성돼 티니핑유니버스(미디어 전시관), 마법옷장, 티니핑크라상, 티니핑런치박스, 티니핑스토어 등 5개 공간으로 구성됐다.

티니핑월드 인 판교 [사진제공=GS리테일]

티니핑유니버스에서는 다양한 티니핑을 만나볼 수 있고, 마법옷장에서는 관련 코스튬을 대여해 아이들의 흥미를 높였다. 아울러 티니핑크라상에서는 티니핑을 콘셉트로 한 다양한 베이커리를 즐길 수 있고, 티니핑런치박스에서는 커피, 주스 등 음료와 티니핑 도시락을 맛볼 수 있다. 티니핑스토어는 티니핑월드에서만 만날 수 있는 굿즈 등을 판매한다.

GS리테일 관계자는 "나인트리호텔 판교의 소재지로 알려져 왔던 파미어스몰이 티니핑월드를 입점시키며 경기권을 대표하는 키즈 테마 놀이 공간으로 자리매김했다"며 "파미어스몰은 더욱 매력 있는 문화, 생활, 편의 시설을 확대해가며 문화 커뮤니티 센터의 중심이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통경제부 이서희 기자 daw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