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드위치·피자, 총장이 쏜다”… 경남정보대 기말고사 학생응원 ‘번개’ 이벤트

총장이 한턱 쏩니다!

경남정보대학교(총장 김대식) 교육혁신센터(KICE)가 7일 민석기념관 학습라운지에서 2학기 기말고사를 준비하는 학생을 격려하기 위해 ‘총장이 쏜다’ 응원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날 이벤트에서 기말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격려하며 샌드위치와 도넛, 피자, 닭강정 등 다양한 간식과 음료를 나눠주며 응원했다.

김대식 총장(오른쪽)이 기말고사 준비 중인 학생들에게 간식을 전하고 있다.

김대식 총장은 산타 모자를 쓰고 기말고사를 앞둔 학생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사랑의 메시지를 전했다.

김 총장은 “이번 이벤트가 시험 준비로 지친 학생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랐다”며, “열심히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가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경남정보대학교 교육혁신센터는 학기마다 시험 기간에 간식을 나눠주는 이벤트를 열 계획이다. 또 기초학습 향상 및 학습역량 강화를 위해 ▲튜터링 ▲미션크루 ▲학습클리닉 ▲학습법 특강 ▲러닝스테이 ▲공모전 등 학생 맞춤형 학습활동을 지원하고 다채로운 행사를 열어 학생과 소통하기로 했다.

영남팀 영남취재본부 김용우 기자 kimpro7777@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