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TP, 글로벌 강소 뿌리기업 채용박람회 13일 개최

인천 테크노파크(인천TP)가 중부지방고용노동청, 한국폴리텍대학과 함께 오는 13일 '글로벌 강소 뿌리기업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

한국폴리텍대학 인천캠퍼스 학생회관 대강당에서 열리는 채용박람회는 구직 희망자를 대상으로 채용정보 제공, 이력서·자기소개서 작성, 1대 1 현장면접 등 다양한 취업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제공한다.

특히 이날 인천지역 우수 뿌리기업 20개사의 금속가공·기계조작·금형 등 100여명의 신규인력을 현장에서 채용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취업정보사이트 워크넷 게시판에서 확인하거나, 인천TP 뿌리산업일자리센터 또는 중부지방고용노동청 인천고용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인천TP 관계자는 "근무환경이 우수하고 성장역량을 갖춘 인천지역 우수 뿌리기업 20개사를 선별했다"며 "구직 희망자들이 채용박람회를 통해 양질의 일자리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장채용박람회 종료 후 온라인 채용박람회가 오는 14일부터 26일까지 워크넷에서 진행된다.

온라인 채용박람회는 인천뿐만 아니라 부천, 경기 북부를 포함해 25개 이상 우수 뿌리기업이 참여할 예정으로, 구직자들은 워크넷을 통해 입사 지원할 수 있다.

지자체팀 박혜숙 기자 hsp0664@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