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SSG랜더스와 '노브랜드버거 데이' 개최

6월 2~4일 SSG랜더스필드서 다양한 이벤트
신규 옐로우 에디션 유니폼 출시

신세계푸드가 6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SSG랜더스 야구단과 함께 ‘노브랜드 버거 데이(NBB DAY)’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NBB DAY에서는 먼저 SSG랜더스의 신규 옐로우 에디션 유니폼을 선보인다. 노브랜드 버거를 상징하는 노란색과 대표 메뉴인 NBB 시그니처 버거가 디자인 요소로 활용된 지난해 옐로우 에디션 유니폼에 KBO 리그 통합 우승을 기념하는 엠블럼과 SSG의 상징인 우주선이 추가 적용됐다. 또한 노브랜드 버거의 노란색과 SSG랜더스의 레드를 접목한 야구모자도 함께 출시한다. 신세계푸드는 NBB DAY 기간 동안 지난해 또는 올해 출시한 옐로우 에디션을 착용하고 야구장을 찾는 고객에게 NBB 치폴레 핫 치킨 콤보 무료 교환권을 제공해 야구 경기를 보며 노브랜드 버거를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한 NBB DAY 기간 동안 인천 SSG랜더스필드 안팎에서는 다양한 행사도 열린다. 1루 측 야외광장에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노브랜드 버거 안내부스를 설치하고 캐릭터 ‘버거버거’를 활용한 친환경 응원수건, 부채 등을 증정한다. 안내 부스 옆에서는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NBB 스트라이크 이벤트를 진행해 NBB 시그니처 세트 쿠폰, 친환경 플로깅 키트, 학용품 세트, 브랜드 콜라와 사이다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경기장 안에서는 다양한 이닝 간 이벤트와 함께 NBB 홈런존을 운영하며 옐로우 에디션 유니폼과 모자, 노브랜드 버거 메뉴 교환권 등을 풍성하게 증정한다. 특히 NBB DAY 1일 차인 2일에는 경기 종료 후 1루 응원석에서 DJ NEO와 함께하는 NBB 불금파티, 2일 차인 3일에는 NBB 불꽃놀이를 진행해 SSG랜더스필드를 찾는 야구팬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노브랜드 버거 공식 SNS와 전용 앱을 통해 선정된 고객과 브랜드 콜라, 사이다 NFT 홀더 등 140명, 노브랜드 버거 가맹점을 운영하는 브랜드 파트너 200명을 초청해 브랜드 충성도 제고와 동반성장에도 나선다. 또한 인천지역 소외계층 어린이와 노브랜드 버거를 후원하고 있는 인천지역 중학교 야구단 선수 등 200여 명을 인천 SSG랜더스필드로 초청해 옐로우 에디션 유니폼과 노브랜드 버거를 선물로 증정하며 사회공헌 활동에도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유통경제부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