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가족 휴식공간 조성' 코지마X소노시즌 프로모션

전자랜드 용산점에서 체험존 운영
동시 구매 프로모션과 방문 이벤트도

‘안마의자’와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가 만났다. 헬스케어 기업 코지마는 11일 홈라이프스타일 브래드 ‘소노시즌’과 온 가족 휴식 공간 조성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자랜드 용산점에서 31일까지 체험존 운영 및 풍성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전자랜드 용산점에 마련된 ‘코지마X소노시즌 체험존'(사진제공=코지마)

먼저 ‘코지마X소노시즌 체험존’을 운영한다. 전자랜드 내 ‘소노시즌 용산점’ 매장에서 스툴형 발마사지기 ‘코지스툴’과 목어깨마사지기 ‘트위스터’, 손복부마사지기 ‘투핸즈’ 등 인기 제품의 체험부터 구매까지 전 과정을 지원한다. 소노시즌 매트리스와 침구 상품도 만나볼 수 있어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역대급 ‘동시 구매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코지마 안마기기 30만 원 이상 구매 시 즉시 사용 가능한 소노시즌 침구류 30% 할인 쿠폰을, 200만 원 이상 구매 시 5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 소노시즌 상품 30만 원 이상 구매 후 코지마 안마의자를 구입하면 최대 10만 원의 신세계 상품권도 제공한다. ‘방문 고객 이벤트’도 있다. 코지마 리플렛 지참 후 소노시즌 용산점을 방문하면 스타벅스 음료 쿠폰 1장과 소노시즌 페이퍼 디퓨저 1개를 받을 수 있다.

김경호 코지마 마케팅부 본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건강과 힐링, 공통된 가치를 추구하는 코지마와 소노시즌의 다양한 상품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하고 집을 최고의 휴식처로 꾸밀 수 있도록 이번 협업을 추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여러 브랜드와의 협력을 통해 집 안에서의 휴식 경험을 확장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산업IT부 오유교 기자 5625@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