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꼬끄골프, 한남동서 프렌치 감성 팝업스토어 운영

'르꼬끄골프 인 에피세리 꼴라주'
오는 23일까지 화보·컬렉션 전시
공간 곳곳 포토존도 운영

데상트코리아가 전개하는 골프웨어 르꼬끄골프는 오는 23일까지 서울 한남동 프렌치 레스토랑 '에피세리 꼴라주'에서 팝업 스토어 '르꼬끄골프 인 에피세리 꼴라주'를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르꼬끄골프 팝업스토어 '르꼬끄골프 인 에피세리 꼴라주'[사진제공=르꼬끄골프]

르꼬끄골프 인 에피세리 꼴라주 팝업스토어는 제품 판매가 주목적이 아닌, 브랜드 경험에 주력한 점이 특징이다. 노천 카페가 연상되는 레스토랑 외관에는 파리 명소를 배경으로 한 르꼬끄골프 화보를 전시했다. 하얀색 벽면의 내부에는 필드뿐 아니라 도심 속 라이프스타일과도 어울리는 화이트와 그린 조합의 티셔츠, 맨투맨, 선바이저, 가방 등이 전시됐다.

감각적인 연출력이 돋보이는 포토존을 실내외 곳곳에 마련했고, 팝업 현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온라인 할인 쿠폰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또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필수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브랜드 로고 양말과 골프타올, 꼬끄덴탈키트를 증정한다.

르꼬끄골프 관계자는 "다양한 장르와 공간을 불문한 협업을 통해 르꼬끄골프만의 감성을 소비자와 공유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오프라인 프로그램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유통경제부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