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진기자
종합광고대행사 주식회사 휴비즈가 한국형 부티크 피트니스 센터 ‘해빗피트니스’를 런칭한다고 밝혔다.
부티크 피트니스 전문 인력으로 구성된 해빗피트니스는 효율적인 비용으로 운동에 보다 쉽게 접근하여, 습관화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hPT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해빗피트니스는 기능성 트레이닝,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 서키트 트레이닝 등 다양한 운동을 하이브리드로 경험할 수 있는 12종의 헬스머신을 갖추고, 약 2,200여 가지의 동작들과 매일 다른 목적의 운동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지루하지 않으면서도 혼자서도 피트니스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운동에 관심이 있어도 스스로에게 맞는 머신 사용법을 모르거나 금방 흥미를 잃고 포기하는 등 운동의 습관화에 실패하는 비율이 80%가 넘는 요즘, 근력운동, 다이어트, 체형개선, 기초체력 등 개개인의 필요에 맞추어 운동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해빗피트니스의 hPT 프로그램은 단순한 피트니스에서 나아가 ‘콘텐츠’로서의 면모를 갖추었다고 볼 수 있다.
주식회사 휴비즈의 정재학 대표는 해빗피트니스 런칭에 대해 “콘텐츠 기획과 제작 운영에 강점을 가지고 있는 휴비즈의 역량을 바탕으로 헬스케어 시장의 선두 플랫폼 기업이 되는 것이 목표”라고 밝히며, “해빗피트니스의 hPT를 통해 온·오프라인 결합 플랫폼으로써 삶의 전반에 건강한 습관을 전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해빗피트니스는 성동구 상왕십리점을 시작으로 하여 올해 안에 5개의 지점을 오픈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