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롭스포츠코리아, 굿네이버스와 사회공헌 협약

GOOD_BUY 캠페인 연장
홀인원 기부 프로젝트 지속

던롭스포츠코리아는 글로벌 아동 권리 전문 비정부기구(NGO) 굿네이버스와 '2023 착한소비 GOOD_BUY 캠페인'에 대한 연장 협약을 진행하고, 고객 참여형 던롭 홀인원 기부(도네이션) 프로젝트 등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간다고 31일 밝혔다.

홍순성 던롭스포츠코리아 대표(왼쪽)가 굿네이버스와 착한소비 GOOD_BUY 캠페인 연장 협약을 체결한 뒤 황성주 굿네이버스 나눔 마케팅본부장과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던롭스포츠코리아]

굿네이버스 착한 소비 GOOD_BUY 캠페인은 기업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착한 상품'으로 지정하고, 판매 수익금 중 일부를 국내외 아동 복지사업에 사용하는 행사다.

던롭스포츠코리아는 젝시오 리바운드 드라이브 볼을 비롯해 스릭슨 Z-STAR 시리즈 등 던롭스포츠코리아의 모든 골프볼을 착한소비 GOOD_BUY 캠페인 대상 제품으로 지정해 판매금 중 일부를 기부한다. 기부금은 굿네이버스를 통해 국내외 소외된 아동들이 겪는 빈곤, 질병, 학대 등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쓰인다.

던롭 홀인원 도네이션 프로젝트 등 고객 참여형 기부 활동도 이어간다. 던롭스포츠코리아의 젝시오 또는 스릭슨 볼로 홀인원 시,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100만원씩 쌓여 굿네이버스에 전달된다.

홍순성 던롭 대표는 "굿네이버스와의 착한소비 GOOD_BUY 캠페인을 포함해 던롭 홀인원 도네이션 등 다양한 방식으로 우리 브랜드가 받은 사랑을 돌려드릴 수 있는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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