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설공단, 고객만족 향상 위해 ‘SNS서포터단’ 모집

[아시아경제 영남취재본부 송종구 기자] 경남 창원시설공단이 공단 이미지와 고객만족 향상을 위해 ‘2023년도 SNS서포터단’을 모집한다.

SNS서포터단은 창원시 거주자로 유튜브와 블로그,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한 콘텐츠 제작이 가능한 시민 7명을 모집하며, 모집기간은 오는 30일부터 2월 8일까지다.

경남 창원스포츠파크 전경. [이미지제공=창원시설공단]

이들 서포터즈단은 공단 시설을 대상으로 SNS를 활용한 시설 안내, 행사 및 프로그램 소개 등 다양한 홍보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특히 이용객 입장에서 느끼는 불편사항이나 개선점 등도 수집해 시설 운영에 반영할 예정이라고 공단은 밝혔다.

서포터단 참여 희망자는 공단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공단을 방문하거나 전자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공단 기획예산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손은수 기획예산팀장은 “SNS서포터단을 통해 시민들과 소통하고 공단 이미지 개선으로 고객서비스 품질을 더욱 높여나가겠다”고 말했다.

영남취재본부 송종구 기자 jgsong@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영남팀 영남취재본부 송종구 기자 jgso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