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청 노동조합, 최병욱 정책자문위원장 위촉

포항 출신 대통령소속 국토교통부노동조합위원

[아시아경제 영남취재본부 이동국 기자] 포항시청 노동조합이 지난 26일 노동조합과 포항시의 발전을 도모하고 지역사회 상생 방안을 마련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최병욱 국토교통부노동조합 위원장을 정책자문위원장에 위촉했다.

좌측부터 장천욱 포항시청 노동조합 위원장, 최병욱 국토교통부노동조합 위원장.

시 노동조합 정책자문위원장으로 위촉된 최병욱 위원장은 경북 포항 출신 국토교통부노동조합 7∼9대 위원장으로, 대통령소속 경제사회노동위원회 자문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최병욱 정책자문위원장은 “지역사회에 노동운동을 통한 선한 영향력을 끼치고 노동조합이 발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책개발을 통해 포항시청 노동조합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장천욱 시 노동조합 위원장은 “이번 위촉을 조합원들의 권익 신장과 노동계 발전은 물론 포항시와 상생협력 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하는 좋은 기회로 삼고, 노동자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포항시청 노동조합은 지역사회에 기부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사랑나눔봉사단 집수리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영남취재본부 이동국 기자 marisdy@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영남팀 영남취재본부 이동국 기자 marisdy@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