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제로, 유튜브 콘텐츠 '용진건강원'과 협업

롯데제과 ZEROX용진건강원 컬래버 기획 패키지. 사진제공=롯데제과

롯데제과의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가 유튜브 콘텐츠 '용진건강원'과 함께 '새해 제로 많이 받으세요'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용진건강원 기획 패키지는 제로 다크 카카오 케이크, 제로 초콜릿 칩 쿠키, 제로 후르츠 젤리, 제로 크런치 초코볼 등 4종으로 구성됐다. 롯데제과의 자사몰 ‘롯데 스위트몰’과 ‘네이버스토어 롯데제과몰’에서 동시에 판매된다.

용진건강원은 공감을 통해 출연자의 고민을 재치 있게 해결하는 콘텐츠로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구입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기획 패키지 구매자는 추첨을 통해 ‘라세느 뷔페 2인권’(2명)과 '롯데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10명)을 받을 수 있다. 용진건강원 유튜브 콘텐츠를 통해 기획 패키지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추가 할인 코드도 확인할 수 있다.

이서희 기자 daw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경제부 이서희 기자 daw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