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백스, 20일 롯데홈쇼핑서 베스트셀러 로봇청소기 선보여

- 20일 밤 9시 35분부터 롯데홈쇼핑 TV 방송 통해 디봇 X1 옴니 할인 판매 진행
- 할인 및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과 함께 구매자 전원에게 사은품 제공

글로벌 로봇 가전 기업 에코백스(ECOVACS)가 오는 20일 밤 9시 35분부터 롯데 홈쇼핑을 통해 에코백스의 로봇청소기 베스트셀러 제품인 ‘디봇 X1 옴니’를 선보이며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홈쇼핑 방송에서는 디봇 X1 옴니의 주요 기능과 상세 스펙을 소개해 시청자의 궁금증을 해소할 계획이다.

디봇 X1 옴니는 업계 최초로 먼지통 자동 비움 기능부터 물걸레 자동 세척 및 열풍건조 기능까지 탑재한 플래그십 제품이다. 자율주행 자동차에 사용되는 AI 칩과 고사양 센서들을 탑재해 정확한 맵핑과 장애물 회피 기능을 갖췄으며, 두 개의 회전형 물걸레로 강력한 청소 성능을 제공한다.

특히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일시불 9만 원 할인, 앱 주문 할인으로 추가 1만 원 할인하며 삼성 혹은 신한카드 결제 시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구매자 전원에게는 사은품으로 더스트백 12매를 증정한다.

한편 에코백스는 아시아 시장점유율 1위 제품으로 145개 이상 국가 및 지역에서 사용되고 있다. 강력한 청소성능과 물걸레 기능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최근 누적 판매량 2,200만 대를 달성했다.

에코백스 한국지사 정철교 대표는 “롯데홈쇼핑은 브랜드인지도와 제품력을 고려해 에코백스를 선택했으며, 홈쇼핑 방송을 통해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국내 소비자분들이 에코백스의 로봇청소기로 더욱 편리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디지털마케팅부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