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나생명, 마음을 전하는 '건강 관리' 시리즈 영상 공개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라이나생명보험은 공식 유튜브 채널(라이나생명)에 ‘건강’을 주제로 한 웹드라마 및 웹예능 시리즈 영상을 공개하고, 구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첫 번째 시리즈인 ‘마음을 전하는 건강레터’는 건강이 걱정되는 소중한 사람에게 영상편지를 보내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사연자로는 프로 N잡러인 곽재식 숭실사이버대학교 환경안전공학과 교수와 △유튜버 윤쭈꾸 △유튜버 핑크힙, 응비 △나는솔로 6기 영식 등이 출연해 사랑하는 사람에게 솔직한 마음을 전달한다.

암, 치매 등 중증질환은 물론 체중관리, 부정맥, 과민성대장증후군, 당뇨 등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고민에 대한 설명과 예방법을 소개해 흥미와 정보성을 모두 챙겼다.

웹 드라마 시리즈인 ‘자식세끼’는 이달 말 공개된다. 주인공 ‘라이나’가 사회생활에 어려움을 겪으면서 가족의 사랑을 다시 깨닫게 된다는 내용이다.

인기 개그맨이 MC로 등장하는 관찰형 예능 시리즈도 제작된다. 의사와 보험 전문가가 건강습관이 좋지 않은 이들의 일상을 들여다보며 우려되는 질병과 개선 방향 등을 친근하게 알려줄 예정이다.

이와 함께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개된 영상에 댓글을 남기고 구독 인증을 하면 시원한 음료 등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수영 라이나생명 마케팅커뮤니케이션부 이사는 “건강이 우려되는 지인들에게 공유하고 함께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유익한 영상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금융부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