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보네이처 ‘발효key-wi(키위)’ 신제품 출시

- 고품질 제스프리 제주산 골드키위 발효물
- 위 기능 개선하는 특허출원한 제품

㈜리보네이처(대표 유청오)는 골드키위를 가득담은 신제품 ‘발효key-wi(키위)’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발효Key-wi(키위)는 고품질 제스프리 제주산 골드키위를 △100~400배 유산균이 살아있도록 발효시켜 고효율로 섭취할 수 있게 만든 제품이다. 키위 열매를 수확하여 껍질과 씨 모두 제거하여 키위 퓨레로 사용해 만들었다. 키위 뿐만 아니라 9가지 과일, 채소 및 3가지 비타민도 담아 70ml 한 포로 다양한 영양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키위 발효물을 포함하는 위 기능 개선용 조성물’이라는(특허번호 제10-2019-0152201호) 특허출원으로 신뢰도를 높였다.

한편 리보네이처는 △자연으로부터 얻은 △최고의 원재료를 찾아 △20년간 건강기능식품을 개발하고 제조한 업계 최고의 노하우를 가진 업체와 협력한다는 강점을 가진 브랜드다. 브랜드명은 Reborn(다시 태어나다)과 Nature(자연)을 조합하여 ‘다시 자연으로 돌아가 생명력을 불어넣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리보네이처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바쁜 일상 속에서 채소, 과일 영양소를 제대로 챙겨먹기 어려운 분들을 위해 만들었다.”며 “일상을 변화시키고 싶은 분께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디지털마케팅부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