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시땅, 2022 버베나 캠페인 모델로 이준호 선정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록시땅은 2022 버베나 캠페인 모델로 그룹 2PM 멤버 겸 배우 이준호를 선정하고, 여름철 시즌 한정 제품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록시땅은 청량하면서도 남성적인 모습을 지니고 있는 이준호의 이미지가 여름철 베스트 셀러인 싱그러운 버베나와 잘 어울리고이번 시즌 컨셉과도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이준호와 함께한 화보는 이날 버베나 메인 영상과 함께 공개됐다. 화보에는 이슬이 내려 앉은 숲 속에서의 버베나와 준호의 만남이 담겼으며, 뿌리는 순간 숲 속을 벗어나 뻥 뚫린 드넓은 자연을 마주하는 듯한 영상과 함께 푸른 버베나의 싱그러움을 담았다. 이후 후속편은 다음 달에 공개한다.

한편 2022 시트러스 버베나 라인은 썸머 파라다이스의 상큼한 시트러스 버베나 에너지를, 2022 민트 버베나 라인은 초록빛 바다와 청량하고 상큼한 여름 향기를 선물한다.제품들은 26일부터 전국 록시땅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경제부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