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우석기자
[아시아경제 강우석 기자] ㈜제이엠에셋이 전남 순천시 삼산동 행정복지센터에 아름다운 나눔 실천을 위한 불우이웃돕기 성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제이엠에셋은 6일 전남 순천시 석현동 소재 '마크원 순천' 견본주택에서 '이웃사랑 성금 후원'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성금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들을 경제·정서적으로 지원하기 위한 것으로 ㈜제이엠에셋 임직원뿐 아니라 다양한 기업, 지역주민들이 함께 동참해 마련됐다.
이번 성금 전달식에는 '마크원 순천' 관계자들을 비롯한 수많은 인원들이 참여해 성황을 이뤘다.
㈜제이엠에셋은 이날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 활동에 적극적으로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이정현 ㈜제이엠에셋 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경제가 위축되면서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을 위한 도움의 손길이 더욱 필요한 시점이라고 생각해 이번 성금을 마련하게 됐다"며 "성금 후원에 함께 동참해 주신 분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올린다"고 했다.
한편 ㈜제이엠에셋은 전남 순천시 대형 하이엔드 아파트 '마크원 순천' 시행 위탁사다. '마크원 순천'은 전라남도 순천시 석현동 28-1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17층 3개동, 전용 112~153㎡ 총 99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마크원 순천'은 다양한 장점을 갖춘 '올(All)세권' 아파트로 평가받고 있다. 앞에 동천이 흐르는 영구 자연 조망권을 갖추고 있고 순천시외버스터미널, KTX순천역 등 주변 교통 환경도 우수하다.
또한 바로 앞에 삼산초등학교가 위치해 있는 등 다양한 학군들도 가깝다. 이밖에 순천문화예술회관, 순천의료원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도 확보돼 있다. 견본주택은 전라남도 순천시 석현동 4번지에 마련돼 있다.
강우석 기자 beedolll97@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