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KJ카드, 학생증 체크카드 이벤트 펼쳐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박진형 기자] 광주은행은 내달 31일까지 ‘학생증 체크카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이벤트는 광주은행과 학생증 체크카드 협약을 맺은 대학교(전남대, 조선대, 조선이공대, 조선간호대, 동신대, 동강대, 호남대, 광주대, 광주여대, 목포해양대, 호남신학대, 기독간호대, 초당대, 보건대)의 신입생 및 재학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음료 쿠폰 제공 ▲ 택시 이용금액 10% 캐시백 ▲교내 학생식당 이용금액 5% 캐시백 ▲카드 발급하고 응모 시 500원 캐시백 총 4가지 내용으로 진행된다.

스타벅스 음료 쿠폰 제공 이벤트 응모 후 학생증 체크카드로 3만원 이상 이용 시 스타벅스 음료쿠폰을 제공한다.

택시 이용금액 10% 캐시백 이벤트 응모 후 학생증 체크카드로 택시 이용 시 이용금액의 10%를 1일 최대 500원, 1인 5회 한도로 제공한다.

교내 학생식당 이용금액 5% 캐시백 학생증 체크카드로 교내 학생식당 이용 시 1일 최대 2,500원, 월 최대 30,000원 한도로 이용금액의 5%를 캐시백 제공한다.

500원 캐시백 카드 발급하고 이벤트 응모만 해도 500원 캐시백 제공한다.

학생증 체크카드는 광주은행 영업점 방문 외에 비대면으로도 발급할 수 있다. 각 대학교 홈페이지에 게시된 QR코드나 URL 주소로 접속해 발급 절차를 진행하면 영업점 방문 없이도 간편하게 카드 발급이 가능하다.

김재중 카드사업부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대학생활의 아쉬움이 큰 요즘, 우리지역 대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대학생과 사회초년생 등 고객에게 다양한 금융서비스와 차별화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호남취재본부 박진형 기자 bless4ya@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호남팀 호남취재본부 박진형 기자 bless4ya@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