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제훈기자
[아시아경제 유제훈 기자] 14일 낮 한 때 신한은행의 전산시스템에 장애가 발생, 일부 금융 거래가 중단됐다.
신한은행에 따르면 이날 오전 11시10분께부터 약 1시간 20분 동안 모바일 뱅킹 애플리케이션 쏠(SOL), 인터넷 뱅킹, 현금자동출납기(ATM)를 통한 입출금 및 체크카드 결제 등이 중단됐다.
신한은행 측은 "전산시스템에 문제가 발생했으나 오후 12시30분께 복구를 완료했다"면서 "현재는 정상 적으로 기능 중"이라고 설명했다.
유제훈 기자 kalamal@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