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포어, 도산공원에 플래그십 스토어 1호점 개점

지포어 서울 도산공원 플래그십 스토어 '지포어 서울' 모습

[아시아경제 이승진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골프 브랜드 지포어가 첫 플래그십 스토어 '지포어 서울'를 선보이며 골프웨어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지포어는 24일 국내 및 글로벌 최초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강남구 도산공원에 문을 연다. 지포어는 도산공원 사거리가 명품거리와 인접해 있어 럭셔리 시장을 대상으로 공격적인 활동을 펼치기에 최적의 위치로 보고 있다.

지포어는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를 ‘럭셔리 마케팅’을 위한 새로운 거점으로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VIP 멤버십 고객을 위한 전용 라운지를 2층에 구성하고 VIP를 위한 바와 테라스, 라운지 공간, 피팅룸 공간을 마련했다. 그리고 VIP 전담 직원을 통한 개인 서비스와 간단한 주류 및 다과 서비스를 항시 제공하며 럭셔리 경험을 제공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이외에도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다양한 시즌 상품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플래그십 스토어 개점을 기념해 연말 한정 제품도 선보일 계획이다.

문희숙 골프사업부 사업부장 상무는 “지포어는 론칭 직후부터 기존 골프웨어 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었던 대담한 컬러와 디자인의 상품력으로 프리미엄 골프 시장에 폭발적인 반향을 일으켰다”며 “단기간 내 괄목할만한 성장을 보인 데에는 오랜 기간 골프 사업을 전개해온 코오롱FnC의 노하우와 기술력, 골프 특화 인프라가 큰 역할을 했고, 글로벌 지포어 역시 국내 제품의 브랜드 파워와 경쟁력에 대한 인정과 신뢰를 바탕으로 이곳 서울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이라는 의미 있는 행보를 결정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지포어는 코오롱FnC가 2020년 골프 온라인 셀렉숍 ‘더카트골프’를 통해 국내 정식 유통을 시작했고, 2021년 주요 백화점에 입점해 유통채널을 확장하고 있다.

이승진 기자 promotion2@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이승진 기자 promotion2@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