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우리동네 핫-트 콘서트 인천편' 공개

[아시아경제 조인경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올해 마지막 랜선 콘서트 콘텐츠 '우리동네 핫-트 콘서트, 하이마트로 가요 인천편'을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는 MZ세대(밀레니얼 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 5월부터 격월로 '우리동네 핫-트 콘서트, 하이마트로 가요'를 선보이고 있다. 다양한 실력파 아티스트들과 협업한 유튜브 랜선 콘서트 콘텐츠로, 5월과 7월, 9월에 공개한 총 세 편의 영상이 이달 현재 평균 85만 조회수를 넘어섰다.

올해 마지막 콘서트로 21일 선보인 '하이마트로 가요 인천편'엔 JTBC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밴드2'에 출연한 실력파 아티스트 김슬옹·데이비드오가 자작곡 'FOLLOW'를 선보였다. '꿈을 가진 사람들에게 열정을 주고 싶다'는 메시지를 담은 이 곡은 김슬옹 특유의 화려한 드럼 연주와 데이비드오의 청량감 있는 목소리가 특징이다. 공연 장소는 롯데하이마트 주안점, 인천항, 인천대교, 영종도 등으로, 특히 출발과 도착을 의미하는 '항구'를 콘서트 배경으로 선정해 '연말연시를 맞아 한 해를 잘 마무리하고 새로운 시작을 맞이하자'는 기획 의도를 담았다.

영상은 롯데하이마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