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리기자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출시한 연간 이용권 3종(스탠다드, 골드, 플래티넘 패스).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내년 어린이날 개장 예정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8일 연간 이용권 3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11월 한달간 한정 특별가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레고랜드 연간 이용권은 스탠다드, 골드, 플래티넘 등 총 3종으로 구성되며 모두 온라인으로 발급된다. 이날부터 오는 30일까지는 출시 기념 가격 혜택이 적용돼 패스 종류별로 각각 10만원대~23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12월부터는 각각 정가에 판매된다.
연간 이용권 3종에는 ▲개장 후 1년간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입장 및 이용(파크 미운영일 및 패스별 입장 제한일 제외) ▲레고랜드 호텔 투숙 시 숙박료 10% 할인(프로모션 중복 적용 불가) ▲연간 이용권 소지자가 생일에 방문 시 레고랜드의 시그니처 디저트 메뉴 '애플 프라이' 1개 무료 제공 ▲특별 이벤트, 할인 및 혜택 정보 제공 등이 포함됐다.
골드 및 플래티넘 패스에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내 리테일숍 상품 구매 시 10% 할인, 유모차 대여 시 할인, 레고랜드 내 레스토랑에서 식사 시, 어린이 메뉴 1개 무료 제공(성인 포함 2인 이상 식사 주문 시, 평일 한정) 등 혜택이 추가된다. 식음료 구매 시 골드 패스는 10%, 플래티넘 패스는 20%의 할인 혜택이 각각 적용된다. 플래티넘 패스의 경우 입장 불가일이 없어 연중 자유롭게 레고랜드를 이용할 수 있다
각 패스별 혜택이나 이용 제한일 등에 관한 상세 내용은 레고랜드 코리아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영필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대표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의 연간 이용권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이번 연간 이용권 출시를 기념한 특가 제공 외에도 향후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