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 가정의달 행사…팝업스토어부터 상품 할인까지

마이클스코긴스 이벤트 공간.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은 가정의 달을 맞아 지점별 다채로운 상품 행사 및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압구정동 명품관에서는 다음달 13일까지 지갤러리가 함께 마이클스코긴스 작품 전시를 진행해 사랑을 테마로 한 작품들을 백화점 곳곳에서 선보인다. 고객 참여 이벤트로는 사랑의 메시지를 담아 종이비행기를 접어 날리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고객에게는 ‘갤러리아 X 마이클 스코긴스 포스트카드 & 스티커 3종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비행기 개수만큼 강남구 저소득층 아이들에게 간식을 후원한다. 또한 이달 30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당일 15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마이클 스코긴스의 작품을 모티브로 한 캔버스 백을 한정수량으로 증정한다.

광교에서는 이달 30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지하1층 파사쥬 스퀘어에서 인더스토리, 피터젠슨, 무냐무냐 등이 참여하는 어린이날 기념행사를 진행해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100% 국내원단만을 사용하는 가족 잠옷 브랜드 이루시다 팝업스토어는 이달 30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진행한다.

대전 타임월드에서는 다음달 6일까지 사실적 동물 모양의 인형으로 유명한 한사토이 기프트 초대전을 진행한다. 지하2층 고메이494 하레하레 매장에서는 어버이날 및 스승의 날을 맞아 카네이션 케이크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예약 고객에게는 케이크 위를 장식할 수 있는 토퍼를 증정한다.

사랑하는 가족 및 연인을 위한 선물을 제안해주는 ‘재미로 보는 성향 테스트’ 앱 이벤트도 진행한다. 선물 구매와 관련된 9가지 상황 테스트에 참여 후 본인에게 맞는 선물을 제안해준다. 이달 30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갤러리아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참여한 선착순 3000명의 고객에게는 G캐시 1000원을 즉시 적립해준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