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선물옵션 기본예탁금 완화 이벤트' 진행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키움증권은 선물옵션 기본예탁금 완화를 기념해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날부터 파생상품시장 일반투자자 대상 기본예탁금이 최소 1000만원으로 완화되며, 추가 진입장벽이었던 사전교육 및 모의거래도 1시간 및 3시간 이상으로 낮아진다. 또한 전문투자자의 기본예탁금은 폐지된다. 단, 기존투자자의 경우 현행과 동일하다.

기본예탁금 제도변경에 관한 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선물옵션 계좌 보유고객은 모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계좌 미보유 고객들은 계좌 개설 후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는 1+1 형태로 진행한다. 퀴즈를 푼 고객 선착순 1000명과 선물옵션 거래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스타벅스 쿠폰을 증정한다. 추가적으로 신규고객과 휴면고객은 무료수수료 이벤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선물옵션 기본예탁금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키움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자본시장부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