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시+]레이, 3분기 누적 영업이익 성장률 454%

[아시아경제 구은모 기자] 레이는 올해 3분기 연결 기준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각각 187억원, 34억원을 기록했다고 14일 공시를 통해 밝혔다.

3분기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37% 증가했으며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각 80%, 138% 증가했다. 1~2분기 실적에 이어 3분기 또한 동기 대비 최고 실적을 기록함으로써 3개 분기 연속 최고 실적을 경신하고 있는 중이다.

1~3분기 매출액 누계실적은 501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56%의 매출 성장률을 보였다.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의 누계실적 성장률은 각각 454%와 452%이다. 이로써 1~3분기 매출, 영업이익, 당기순이익 모두 과거 실적을 뛰어넘었다.

레이는 디지털 치료솔루션 출시 이후 매 분기 실적이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다. 회사 측은 “기존 사업 영역인 디지털 진단시스템 영역의 꾸준한 매출 상승과 더불어 2017년 말 상용화된 디지털 치료솔루션의 급격한 매출 확대를 통해 매 분기 최대 실적을 경신하고 있다”고 밝혔다. 올해 상반기에는 전체 매출 비중의 55%가 디지털 치료솔루션에서 발생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자본시장부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