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벽걸이 겸용' 대형 공기청정기 출시

웅진코웨이 벽걸이 겸용 대형 공기청정기(모델명 AP-3519A) 인테리어 설치 모습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웅진코웨이는 벽걸이 겸용 대형 공기청정기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모델명 AP-3519A)은 사용 환경과 편의에 따라 벽걸이나 스탠드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다. 권장사용 면적이 115㎡에 달한다. 또 ▲프리필터 ▲에어매칭필터 ▲탈취필터 ▲초미세먼지 집진필터로 구성된 4단계 필터시스템을 갖췄다.

특히 에어매칭필터는 사용 공간별 상황과 계절에 맞춰 미세먼지 집중 필터나 이중탈취 필터를 선택할 수 있어 체계적인 공기질 관리가 가능하다. 오염 정도를 직관적으로 쉽게 파악할 수 있는 기능도 갖췄다. 실내공기질 오염 정도를 제품 앞면을 통해 네 가지 색깔 변화로 보여준다.

웅진코웨이 벽걸이 겸용 대형 공기청정기(모델명 AP-3519A)

이 제품은 초미세먼지 센서를 장착해 실시간으로 실내공기질 상태를 더욱 정확하고 세밀하게 확인할 수도 있다. 초미세먼지 센서는 한국공기청정협회로부터 인증을 획득했다. 편의성도 갖췄다. 제품을 조작할 수 있는 리모콘이 제공되기 때문에 설치 유형에 상관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렌털 고객에게는 2개월마다 서비스 전문가인 코디가 방문해 필터 교체 등 체계적인 제품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황순목 웅진코웨이 에어케어팀장은 "대용량 공기청정기를 찾는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설치유형까지 사용자가 편의대로 선택할 수 있는 벽걸이ㆍ스탠드 겸용 대용량 공기청정기로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중기벤처부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