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닭다리살이 통째로 넣은 '통다리치킨버거' 2종 출시

[아시아경제 김봉기 기자] 버거킹이 닭다리살의 육질과 육즙을 가득 느낄 수 있는 통다리치킨버거와 BLT통다리치킨버거 2종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버거킹 신제품 통다리치킨버거는 매콤하고 육즙 가득한 닭다리살 패티가 돋보이는 치킨버거다. 닭다리살을 갈지 않고 통째로 패티로 만들었다. 치킨 육질과 결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 쫄깃하게 씹히는 맛이 일품이다. 통다리 치킨 패티는 쌀가루와 크럼블을 입힌 튀김옷으로 바삭함이 배가됐고 촉촉한 육즙이 특징이다. 매콤하게 시즈닝한 바삭한 치킨 패티에 달콤하고 부드러운 롱 번과 신선한 양상추, 마요네즈와 스모키머스타드 소스가 풍성한 맛을 선사한다. BLT통다리치킨버거는 통다리치킨버거에 베이컨과 토마토를 더해 한층 더 신선하고 다채로운 풍미를 즐길 수 있다. 가격은 단품 기준 통다리치킨버거는 4900원, BLT통다리치킨버거는 5900원이다. 1000원을 추가하면 세트로 즐길 수 있다.

버거킹은 통다리치킨버거 출시를 기념해 이달 27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대상으로 무료 세트업 쿠폰을 증정한다. 카카오톡에서 버거킹을 친구 추가한 후 세트업 쿠폰을 다운 받으면 단품 가격에 프렌치프라이와 콜라까지 즐길 수 있는 이벤트다.

버거킹 브랜드 커뮤니케이션팀은 "굳건한 마니아들이 있는 버거킹 롱치킨버거의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통다리치킨버거 2종을 출시하게 됐다. 육즙 가득한 닭다리살이 통째로 들어간 통다리치킨버거는 일명 겉바속촉을 사랑하는 치킨 마니아들까지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통다리치킨버거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 및 딜리버리 서비스를 통해 판매되며 보다 자세한 정보 및 이벤트 소식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버거킹 코리아 공식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쉽고 간편하게 배달 주문이 가능하다.

김봉기 기자 superche@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김봉기 기자 superch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