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글라스 글라스락, 이마트 전 지점에서 특별 할인

10월3일까지 이마트 전 지점에서 할인행사
글라스락 온더테이블·팬시 2종 최대 43% 할인

글라스락 온더테이블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삼광글라스가 혼수·이사철을 맞아 오는 10월3일까지 2주간 이마트 전 지점에서 특별 할인행사를 연다.

삼광글라스는 이마트 전 지점에서 밀폐용기형 유리접시 ‘글라스락 온더테이블’과 투명한 캡을 탑재한 밀폐용기 ‘글라스락 팬시’를 최대 43% 할인 판매한다. 온더테이블은 원형 350ml 2종, 원형 8000ml 2종, 직사각 350ml 2종, 직사각 900ml 2종으로, 팬시는 직사각과 정사각을 혼합한 5종 세트로 구성했다.

글라스락 온더테이블은 돔형 뚜껑의 밀폐용기인 ‘글라스락 플러스’를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는 테이블웨어에 초점을 맞춰 재탄생한 제품이다. '글라스락 온더테이블'로 이름을 바꾼 이후 전년 동기 대비 2배 이상 판매량이 늘었다. 조리한 음식을 바로 담아내고 식사 후 밀폐보관까지 한 번에 가능해 접시와 밀폐용기를 따로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는 편리함이 있다.

글라스락 팬시는 가볍고 속이 잘 보이는 투명한 뚜껑을 탑재해 내용물 확인이 용이하고 손목의 부담을 덜어주는 아이디어 제품으로 혼수용품과 1인가구용으로도 인기가 높다.

삼광글라스 마케팅팀 서연우 팀장은 “글라스락은 밀폐 저장뿐 아니라 다양한 용도로의 활용과 디자인 퀄리티,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고려하면서 계속해서 새로운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중기벤처부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