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면세점 전용 ‘굿베이스’ 신제품 3종 출시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KGC인삼공사가 자연소재 브랜드 굿베이스의 ‘홍삼담은 시리즈’ 3종을 면세점 전용으로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신제품 3종은 복숭아스틱 로얄ㆍ패션프루트스틱 로얄ㆍ오미자스틱 로얄 등이다. 기존 매실ㆍ푸룬ㆍ석류ㆍ구기자 스틱 로얄에 이어 정관장 굿베이스가 엄선한 자연소재에 정관장 6년근 홍삼농축액을 더해 제품화했다. 스틱 파우치 형태로 언제 어디서나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기존 면세점 뿐만 아니라 입국 면세점에서도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어 자연소재 제품을 찾는 국내외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굿베이스는 안전성 관리로 유명한 정관장의 원료 및 품질관리 시스템을 그대로 적용, 290여 가지의 성분 안전성 검사를 통해 자연소재를 관리한다. 소재별 세계 유명 주산지에서 자란 원료를 엄선해 만들며, 우리나라 홍삼부터 폴란드산 아로니아, 미국산 블루베리, 이란산 석류 등을 주원료로 사용해 소비자가 안심하고 맛있게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제품화한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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