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히트상품] 26년 전통 여행사…다양한 주제 테마여행 제공

보물섬투어 '북유럽·중국 태항산 대협곡 투어'

[아시아경제 박병희 기자] 보물섬투어는 26년 전통의 패키지 전문 여행사다. '여행을 여행답게'를 모토로 해외여행 및 국내 여행, 항공권 예약, 호텔 예약, 골프 여행, 기업 단체여행 서비스를 제공한다. 급변하는 여행 트렌드에 맞춰 자유여행 상품과 다양한 주제의 테마 여행 등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핀란드, 러시아 등을 둘러보는 북유럽 패키지와 중국 태항산 대협곡을 둘러보는 패키지가 보물섬투어의 대표 상품이다. 두 상품 모두 대자연의 경이로움과 가슴속까지 시원해지는 아름다운 풍광을 감상할 수 있는 일정으로 구성된다. 북유럽 패키지는 12일간 북유럽 4개국(핀란드·노르웨이·스웨덴·덴마크)과 러시아, 에스토니아 수도 탈린을 둘러보는 여행 상품이다. 동화에서나 볼 수 있는 아름다운 숲과 호수, 설산과 빙하를 감상할 수 있다.

노르웨이 3대 피요르드인 송네, 게이랑에르, 하당에르를 모두 볼 수 있으며 4성급 호텔, 노르웨이 산장 호텔, 초호화 유럽선에서 숙박 서비스가 제공된다.

태항산 대협곡은 중국 산시성과 허난성 경계에 걸쳐 웅장하게 펼쳐져 있는 산맥이다. 태항산 대협곡은 '중국의 그랜드캐니언'으로 불린다. 남북으로 600여㎞, 동서로 20여㎞에 달해 보는 것만으로도 탄성을 자아낸다. 중국 고사성어 '우공이산'의 배경이 되는 산이기도 하다. 보물섬투어의 태항산 대협곡 상품은 주요 관광지인 팔천협·천계산·도화곡·왕상암·만선산·곽량촌·통천협 등을 5일 동안 둘러보는 일정으로 구성된다. 노쇼핑·노옵션·노팁 상품으로 태항산 전담 베테랑 가이드, VIP 리무진버스, 중국 비자비 포함, 전 일정 4성급 호텔 숙박이 제공된다.

박병희 기자 nut@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문화부 박병희 기자 nut@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