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 ‘2019년 상반기 전남인재육성재단 장학생 선발’ 안내

성적 우수·다자녀 등 총 12명 대상 880만원 지원 예정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서영서 기자] 전남 강진군은 ‘2019년 상반기 전남인재육성재단에서 장학생 선발’을 위한 신청접수가 오는 15일까지 진행된다고 5일 밝혔다.

강진군은 분야별로 복지 장학생 3명(초 1, 중 1, 고 1), 다자녀 7명(초 1, 중 2, 고 2, 대 2), 성적 우수 2명(전문대 1, 대 1)으로 총 12명의 장학생을 선발한다.

이 밖에도 예체능 특기자, 미래인재, 위기가정 긴급지원에 대해서도 신청을 받는다. 주소지의 읍·면사무소로 신청하면 (재) 전남인재육성재단에서 일괄 심사할 예정이다.

신청자격은 본인과 부모 모두가 공고일 기준으로 1년 이상 전라남도에 주소를 두고 있는 초·중·고·대학생이며, 1인당 지원액은 초등학생 20만 원, 중학생 30만 원, 고등학생 50만 원, 대학생 150만 원이다.

강진군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읍·면사무소에서 신청서류 출력 및 확인을 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강진군청 총무과 교육단체팀으로 하면 된다.

호남취재본부 서영서 기자 newsfact1@naver.com<ⓒ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전국팀 호남취재본부 서영서 기자 newsfact1@naver.comⓒ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