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免, '야놀자' 제휴 공동 브랜드데이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신세계면세점이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와 제휴해 공동 브랜드데이를 열고, 내달 말까지 봄맞이 여행객들을 위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내달 말까지 신세계면세점 고객 선착순 2만명에게 야놀자 제휴 국내 숙박 시설 예약 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권을 지급하고, 해당 할인권을 앱에 등록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00명에게는 해외 숙박 할인권 5000원이 추가 지급된다. 이벤트 기간동안 야놀자 신규가입회원 전원에게 할인쿠폰 5000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또 야놀자 앱을 통해 해외 숙박 시설이나 국내 5성급 호텔을 예약하는 고객 대상으로 온라인 신세계면세점에서 사용 가능한 적립금 3만5000원과 오프라인 스마트 선불카드 1만원을 제공한다. 이달 마지막주까지 매주 월요일 '야놀자' 전 회원 대상으로 신세계면세점에서 15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만5000원의 할인코드도 발급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향후에도 업계를 넘나드는 제휴를 통해 신세계면세점 이용 고객들에게 실질적으로 혜택을 줄 수 있는 신선한 프로모션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