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유럽 고객사에 'LG 홈' 소개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LG전자가 2일부터 이틀간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유럽 거래선, 미디어 등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신제품을 선보이는 ‘LG 이노페스트 유럽(LG InnoFest Europe)’을 열었다.

이 행사에는 권순황 BS사업본부장 사장, 나영배 유럽지역대표 부사장, 이혜웅 글로벌마케팅센터장 부사장을 비롯해 주요 거래선, 외신기자 등 약 300명이 참석했다.

LG전자는 마드리드 시내의 실제 주택을 전시공간인 ‘LG 홈(LG Home)’으로 꾸몄다. 거실, 주방, 세탁실, 서재 등으로 이뤄진 3개 층에 각 공간의 성격에 맞춰 프리미엄 가전을 배치해 고객이 실생활에서 가전을 사용하는 모습을 쉽게 떠올릴 수 있도록 했다.

LG전자는 LG 홈에 ‘LG 씽큐(LG ThinQ)’ 전용 공간을 마련해 인공지능(AI)이 탑재된 TV, 냉장고, 세탁기, 청소기, 스피커 등을 전시하고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LG 시그니처(LG SIGNATURE)’, ‘LG 오브제(LG Objet)’는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루며 공간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LG전자는 또 2019년형 올레드 TV, 나노셀 TV, 냉장고, 에어컨, 공기청정기, 엑스붐 오디오 등 프리미엄 제품을 비롯해 수제맥주제조기 홈브루, 의류관리기 스타일러 등도 함께 전시했다.

나영배 LG전자 유럽지역대표 부사장은 “LG전자의 혁신적인 제품들이 유럽 프리미엄 고객들의 기대를 뛰어넘을 수 있을 것”이라며 “고객에게 더 나은 삶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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