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29일 하루 동안 스포츠·레저 20% 할인'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G마켓이 봄을 맞아 하루 동안 전체 ‘스포츠/레저’ 상품에 ‘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여기에 카드사 20% 즉시 추가할인을 제공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비롯해 ‘주유할인권’ 100원 딜 등 파격적인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이 행사는 매주 금요일 진행하는 ‘슈퍼프라이데이’의 일환으로, 29일에 제공되는 할인쿠폰은 아웃도어 활용에 좋은 스포츠의류와 운동화는 물론이고 주말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호텔, 콘도 등 국내 숙박 상품까지 모두 적용된다. 해당 쿠폰은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7000원까지 할인되며, ID 당 총 1회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카드사 추가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스포츠/레저’상품을 KB국민카드 또는 BC카드를 이용해 결제 시 20% 즉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29일 행사에서는 아웃도어 활동과 잘 어울리는 브랜드 특가 상품도 풍성하다. 먼저, 차량 여행객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주유할인권을 100원에 판매한다. ‘SK 직영주유소 MOST 주유할인권’으로, G마켓 멤버십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은 ‘리터 당 200원 할인’ 상품을, 일반 회원은 ‘리터 당 150원 할인’ 상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스마일클럽과 일반 회원 대상 상품 모두 선착순 2만개씩 마련했다.

강도경 G마켓 콘텐츠커뮤니케이션팀 매니저는 “포근해진 날씨에 나들이 계획하는 고객이 많아 이번 슈퍼프라이데이에서는 야외활동에 최적화된 상품군을 혜택 카테고리로 선정하게 됐다” 며 “특히 매주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MOST 주유할인권 100원 딜’의 경우 이번이 마지막 행사인 만큼 보다 뜨거운 관심이 모일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