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LG디스플레이, 온라인으로 고객 접점 늘린다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LG디스플레이는 공식 대학생 블로그인 'D군의 디스플레이(This Play)'의 신규 유튜브 채널을 열고 오는 14일까지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D군의 디스플레이'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이벤트 영상에 '좋아요'를 누른 후 'D군의 디스플레이' 페이스북에 유튜브 닉네임과 구독 화면 이미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인공지능 스피커(2명), 영화관람권(10명), 커피교환권(30명)을 증정한다.

박소연 기자 muse@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박소연 기자 mus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