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영건설 '데시앙·데시앙 서브브랜드 BI 변경'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태영건설은 4일 태영건설의 대표적인 브랜드인 '데시앙(DESIAN)'의 BI(Brand Identity)를 변경했다고 밝혔다.

태영건설은 "바뀐 BI는 정사각형 프레임과 로고 타입이 균형적으로 조합을 이루고 있다"며 "실용적이고 섬세한 주거공간을 시각화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견고한 서체를 사용해 건설 전문 기업으로서의 자부심을 표현했다"며 "브랜드 슬로건 '디자인, 디테일, 데시앙(Design, Detail, DESIAN)'이 뜻하는 바와 같이 감각적인 디자인과 견고한 기술력을 통해 실용적인 공간을 제시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데시앙 서브브랜드 BI도 변경됐다. 태영건설은 'DESIAN HAUS(단독주택)', 'DESIAN NEST(임대주택)', 'DESIAN STUDIO(오피스텔)', 'DESIAN PLEX(지식산업센터)', 'DESIAN CLUB(커뮤니티센터)' 등에도 변경된 BI를 적용, 브랜드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태영건설은 2002년부터 데시앙 브랜드를 도입, 수원 세류동, 대구 수성동, 진해 중앙동, 부산 문현동, 구리 수택동, 전주 에코시티, 광명 역세권, 부산 연산동, 서울 창전동, 서울 장안동 등에 아파트를 공급했다. 올해는 양산 사송지구, 대구 도남지구, 효창 6구역 재개발, 부산 용호3구역 재개발, 전주 에코시티 14블럭 등에 데시앙을 공급할 예정이다.

한편 태영건설은 데시앙 브랜드 강화를 위해 데시앙 브랜드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 입주예약, 1대 1 고객문의, 사후서비스(A/S) 온라인 신청 및 처리 등을 할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건설부동산부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