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고객 대상 앰플 3세대 증정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미샤는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리페어 보랏빛 앰플'의 누적 판매 수량이 300만 병을 넘어섰다고 25일 밝혔다. 보랏빛 앰플은 2011년 12월 첫 출시된 이후 일 1600여 병 이상씩 꾸준히 팔린 제품이다. 뛰어난 피부 재생 효과에 보랏빛 앰플은 소비자들로부터 '보라병'이라는 애칭으로 불렸다. 미샤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2015년 3월 효능이 대폭 개선된 2세대 제품을 출시했다. 제품의 정식 명칭도 애칭에서 비롯된 보랏빛 앰플로 바꾸고 가격을 10% 인하했다. 현재 판매되는 보랏빛 앰플은 올 2월 선보인 3세대 제품으로 보라색 과일과 채소 성분, 락토바실러스 발효물과 멀티 비타민 성분을 함유해 효능을 한 번 더 업그레이드했다.미샤는 300만병 돌파를 기념하기 위해 이달 30일까지 보랏빛 앰플이나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용량 40㎖의 보랏빛 앰플 3세대를 증정한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