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구채은 기자] DGB금융그룹 DGB대구은행 기업경영컨설팅센터가 15일 중소기업과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절세방안과 기본적인 세무 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교육은 DGB대구은행 각 영업점의 추천 고객 35명을 대상으로 했다. 교육에 참여한 대구은행 고객 오해수씨는 “부가가치세와 소득세의 성실신고와 종업원 4대보험 가입 중요성 등에 대한 자세한 교육으로 큰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다. DGB기업경영컨설팅센터는 오는 30일~31일 양일간 작년에 이은 SNS 마케팅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페이스북을 활용해 매출을 올리는 성공사례를 보여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가 어떻게 마케팅 수단이 될 수 있는지 살펴보는데 초점을 둘 예정이다. 페이스북 마케팅 교육에 관심이 있는 DGB대구은행 거래고객은 업종과 매출액 제한없이 대구은행의 영업점이나 기업경영컨설팅센터(053-740-2843)로 문의하면 된다. 박인규 은행장은 “지역 시민과 거래 고객들에게 세무, 노무, SNS, 변화혁신 교육 등 다양한 교육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 더 큰 혜택을 드리는 100년 은행이 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구채은 기자 faktum@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금융부 구채은 기자 faktu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