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광명찾은 결명자’, 전국 안경원서 소비자 샘플링 진행

‘다비치안경’과 ‘알로’서 제품 구매 고객선착순으로 광명찾은 결명자 제품 증정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웅진식품은 ‘광명찾은 결명자’가 전국 안경원에서 소비자 대상 샘플링 이벤트 ‘광명을 찾아라!’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이번 샘플링 이벤트는 소비자의 눈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결명자의 효능을 알리고, 이를 원료로 한 ‘광명찾은 결명자’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다비치안경’과 ‘알로(ALO)’ 등 유명 안경원과 제휴를 맺고 매장에서 아이웨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광명찾은 결명자 500㎖ 제품을 선착순 증정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샘플링은 17일 유명 안경 체인 다비치안경의 수도권 12개 매장에서 시작되며, 21일부터 아이웨어 스파(SPA) 브랜드 알로의 전국 35개 매장에서도 함께 진행된다.이와 동시에 온라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23일까지 웅진식품 공식 카페에 방문한 후 샘플링 소개 페이지를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스크랩하고, 주소를 댓글로 남기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광명찾은 결명자를 비롯한 푸짐한 경품이 증정된다.한편, 광명찾은 결명자는 눈 건강에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국산 결명자와 국산 현미를 함께 우려낸 차음료로 고소한 맛으로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웅진식품은 최근 광명찾은 결명자 제품의 용량을 1.5L로 확대 출시하는 등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