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철 여행族 는다…차량용품 매출 '쑥쑥'

롯데하이마트, 나들이 철 맞아 차량용품 기획展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따뜻한 봄 날씨가 이어지면서 차량용 청소기, 충전기, 차량용 탈취·방향제 등 차량용품 수요가 늘고 있다.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직접 차를 몰고 나들이 나가는 고객들이 늘어서다. 13일 롯데하이마트의 올해 3~4월 두 달간 판매된 차량용품의 매출은 직전 두 달(올해 1월부터 2월까지) 대비 10% 늘었다. 충전기 및 카팩, 소켓 등 차량 내 전원을 공급하는 전자제품의 매출은 30% 증가했다. 미세먼지가 악화되면서 차량용 탈취·방향제와 세정·세차용품의 매출도 각각 25%, 10% 늘었다. 햇빛가리개, 휴대폰 거치대 등 액세서리의 매출은 20% 뛰었다. 롯데하이마트는 나들이 철을 맞아 이달 16일까지 '차량용품 기획전'을 진행, 차량용 청소기, 충전기, 카팩 등 인기 차량용품 60여개 상품을 최대 30% 할인판매한다. 하이마트 멤버십 회원은 차량용품 전 품목을 추가로 10% 할인받는 동시에 하이마트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하이마트 포인트도 상품에 따라 최대 3000점까지 받을 수 있다. 하이마트 멤버십 카드는 매장에서 즉시 발급이 가능하다. 차량용 청소기, 충전기, 카팩 등 약 500여종의 차량용품도 전국 330여개 오프라인 로드숍 매장과 쇼핑몰(www.e-himart.co.kr)에서 판매중이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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