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냉동밥 슬로건 '갓수확후' 발표

국내 최초 냉동 비빔밥 2종 출시…라인업 확대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풀무원식품은 냉동밥 슬로건 '갓수확후'를 발표하고 프리미엄 비빔밥 2종을 출시, 건강 집밥 콘셉트의 제품 라인업 확대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풀무원은 지난 2009년 10월 국내 냉동밥 시장에 첫 선을 보임과 동시에 현재까지 '갓 지은 듯 찰지고 고슬고슬한 밥맛'과 '건강한 집밥'이라는 차별화된 콘셉트로 냉동밥 시장을 이끌고 있다. 혁신적인 제품으로 시장을 선도해 온 풀무원은 냉동밥에 대한 편견을 불식하고 풀무원만의 건강한 이미지와 차별성을 강조하기 위해 갓수확후라는 슬로건을 발표했다.갓수확후는 간편하면서도 건강한 한 끼를 담아내겠다는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제품 철학이 담긴 슬로건이다. 풀무원의 냉동밥은 국내산 햅쌀만을 사용해 밥을 짓고 채소의 아삭함과 나물의 향이 그대로 살아있을 때 급속 냉동시켜 재료의 신선함은 물론 정성 들여 지은 집밥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풀무원은 슬로건 발표와 함께 전 제품 패키지 리뉴얼을 단행하고 신제품 비빔밥 2종을 출시, 라인업 확대에 나선다.이번에 출시한 비빔밥 2종은 5가지 국내산 생나물을 넣은 '산채나물 비빔밥'과 버섯, 소고기 등 건강재료를 담은 '소고기버섯 비빔밥'이다. 산채나물 비빔밥은 도라지, 참나물, 취나물, 무청시래기, 제주유채나물 등 5가지 국내산 생나물을 넣었다. 참기름과 고추장이 별첨되어 있어 입맛에 맞게 비벼 든든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다. 소고기버섯 비빔밥은 고소한 소고기에 표고버섯, 애느타리버섯, 새송이버섯과 부추 등 5가지 건강재료를 담았다. 별첨돼 있는 간장양념장과 참기름을 넣고 비비면 고소하고 건강한 비빔밥이 완성된다. 맵지 않아 아이들이 먹기에도 안성맞춤이다.1인분씩 개별 포장되어 있어 보관과 사용이 용이하고 어디서나 전자레인지와 프라이팬 등에 3∼4분간 데우면 재료의 맛이 살아있는 따뜻한 밥을 즐길 수 있다.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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