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종화 기자]대우건설은 5일 소비자들이 관심 있는 정보를 더 편리하게 찾을 수 있도록 푸르지오 홈페이지 (//www.prugio.com)를 개편했다고 밝혔다.개편된 푸르지오 홈페이지는 메인페이지에서 푸르지오 브랜드 홍보영상, 분양정보, 웹진까지 페이지이동 없이 한 눈에 볼 수 있다. 메인페이지 전면에서 푸르지오 브랜드 홍보영상을 재생해 브랜드 가치인 '사람과 자연이 함께하는 프리미엄 문화공간'을 이해하기 쉽게 보여준다.페이지 하단에는 분양정보, 갤러리, 웹진 등 소비자의 관심이 높은 주요 콘텐츠를 배치했다. 다양한 분양정보가 한 눈에 들어 오도록 단지별 소개를 카드형으로 배치해 소비자가 관심있는 단지를 신속하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또 완공단지의 생생한 사진을 제공하는 푸르지오 갤러리,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푸르지오 웹진을 확인하고 상세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다.모바일 전용페이지도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레이아웃을 적용해 작은 화면으로도 쉽게 분양소식을 확인할 수 있도록 개편했다.새단장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푸르지오 홈페이지 새단장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푸르지오 새가족 환영, 푸르지오 웹진 기사를 지인에게 공유하기, 나만의 힐링 메시지 만들기 등 다양한 추첨 이벤트가 11월 25일까지 진행된다.대우건설 관계자는 "고객들이 더욱 쉽게 푸르지오 홈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 패턴을 분석한 후 관심도가 높은 정보 위주로 홈페이지를 새단장했다"며 "더욱 실용적인 콘텐츠를 제공하고 고객의 소리에 귀기울여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김종화 기자 justin@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건설부동산부 김종화 기자 justi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