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율, 고객행사 '자연여행' 성황리 진행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스킨케어 브랜드 한율은 고객행사 '자연여행을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10월 27~28일에 진행된 한율 자연여행은 2013년을 시작으로 올해 3번째로 진행되는 브랜드의 대표적인 고객 행사다. 도심을 떠나 자연 속에서 한율의 브랜드 스토리와 제품을 오감으로 체험하며 몸과 마음의 균형(율려)를 찾아 떠나는 여행이다. 올해는 한율의 베스트셀러 '진액스킨'을 주제로 50여명의 고객들과 함께 경기도 연천의 한옥 호텔 '조선왕가'에서 2회에 걸쳐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건조한 피부에 진한 보습감을 선사하는 한율 진액 스킨을 비롯해 한국적 자연주의 브랜드로서의 한율을 직접 느낄 수 있는 원료 오감 체험, 뷰티클래스, DIY 클래스, 힐링 명상, 야외 콘서트 등의 풍성한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 특히 작년에 이어 올해도 한율 모델 임지연이 한율 자연여행에 직접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임지연은 고객들과의 뷰티토크를 통해 그녀만의 특별한 뷰티 노하우와 평소 고객들이 궁금해했던 다양한 질문에 진솔하게 답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럭키드로우 이벤트 당첨자들에게 상품을 직접 전달하고, 함께 사진 촬영을 하는 등 행사에 참석한 고객들과 친근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