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온라인 광고제 '미래창조과학부 장관상' 수상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AIA생명 한국지점은 '청춘, 군대를 가다' 동영상 광고 캠페인이 '2014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제'에서 대상인 '미래창조과학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행사는 미래창조과학부가 주최하고 한국인터넷진흥원이 후원한다. 인터넷ㆍ모바일 기반의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온라인 광고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이다. 총 75개 응모작 중 대상을 수상한 청춘, 군대를 가다 동영상 광고 캠페인은 군입대를 앞둔 20대 일반인들과 가족을 대상으로 이들이 느끼는 두려움, 걱정, 아쉬움 등 솔직한 심정을 감성적으로 표현했다. 광고전략, 표현요소, 뉴테크놀러지, 시장성과 등 심사 기준에서 최고점을 획득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방송이나 신문이 아닌 온라인 채널만을 겨냥했음에도 올해 6월 첫 공개 후 누적 조회수 600만건을 돌파하는 등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금융부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