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성남직영점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매장을 리뉴얼하는 '네파 이노베이션 No.40 (NEPA INNNOVATION No.40)'를 진행한다.'네파 이노베이션 No.40'는 네파가 추구하는 혁신의 가치를 고객에게 전하고 쇼핑의 편의와 매장 운영의 효율화와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해 40일간 40개의 매장을 리뉴얼해 나가는 프로젝트다. 네파는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영업, 기획, 디자인, 마케팅, VMD, CRM 등 여러 부서가 뭉친 특별팀(TFT)을 구성했으며, 성남직영점 리뉴얼 오픈을 시작으로 향후 40일간 40개 매장의 개선 작업에 집중할 예정이다.네파 이노베이션 No.40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처음 리뉴얼한 성남직영점은 네파가 추구하는 자연보호의 철학 아래 환경을 파괴하는 철거를 최소화하고 기존 골조와 자재를 최대한 재활용했다. 또한, 친환경적인 벽돌과 재활용 압축지, 잔디 블록 등을 사용해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아웃도어 스타일을 강조한 점도 특징이다.보다 편안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고 매장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내부의 모습도 개선했다. 성별과 각 라인에 따라 공간을 구성하고 제품을 하나의 세트로 구성했다. 성남직영점의 3층 매장은 전체를 캠핑존으로 구성해 고객이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했다.성남직영점 리뉴얼 개장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1일까지 성남직영점에서 제품을 구매 시 구매 금액과 상관없이 100% 당첨이 가능한 티켓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00만원 상당의 블랙라벨 재킷(3명)과 방수재킷(5명), 등산화(10명), 등산배낭(20명)을 비롯해 이중컵, 방석, 양말, 반다나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