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 고객감동브랜드지수 1위 선정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보안 전문기업 ADT캡스(대표 브래드벅월터)는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발표하는 '2014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조사에서 방범보안서비스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고객감동브랜드지수는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발표하는 지수평가로, 산업별 대표 업종에 대한 평가를 객관화된 지표로 산출해 고객을 감동시킨 브랜드를 선정하는 인증제도다.ADT캡스는 최첨단 관제 시스템과 보안 전문가를 통해 고객의 안전을 24시간 실시간 모니터링하고 신속한 출동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서울시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저소득 독신 여성에게 첨단 보안 서비스를 저렴하게 제공하는 등 사회 공헌 활동도 전개하고 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