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 FJ크루져 시승 온라인이벤트

[아시아경제 최대열 기자]한국토요타자동차는 페이스북 팬 3만명 돌파를 기념해 내달 8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토요타 페이스북()에 '내가 FJ크루져 오너가 돼야 하는 이유'를 적어 응모하면 고객 가운데 한명을 추첨해 11월 중 하루동안 FJ크루져를 시승할 수 있는 1일 오너 체험권과 특급호텔 패키지 숙박권을 준다. 응모고객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경품을 나눠 준다. FJ크루져는 2006년 미국 시장에 처음 출시된 후 독특한 디자인과 오프로드 주행성능으로 국내에서도 관심을 받고 있는 모델이다.최대열 기자 dychoi@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최대열 기자 dychoi@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