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최대열 기자]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지난 12일 방배 서비스센터에서 자사 고객과 페이스북 팬을 초청해 서비스 클래스를 열었다. 지난달 28일 강서 목동서비스센터에 이어 두번째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 회사는 전문적인 사후관리(AS) 서비스와 자가차량 점검노하우를 고객들에게 제공했다. 참가자들은 또 벤츠 브랜드에 대한 역사를 비롯해 센터 현장을 직접 둘러보며 수리 과정 전반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참가자 가운데 벤츠 차량을 소유한 고객은 현장에서 공인 테크니션에게 무상점검 서비스도 받았다.최대열 기자 dychoi@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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