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러브백 캠페인'의 일환으로 20일 성적 우수 대학생 13명을 선정해 장학금 1300만원을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아웃백은 지난 3월 사회복지 공동 모금회 사랑의 열매와 함께 공익 연계 마케팅 업무 협약을 맺고, 고객들이 '러브백 봄 한정 메뉴'를 주문하면 대학생 장학금에 1000원씩 후원할 수 있도록 해왔다. 이날 러브백 메뉴 판매 수익금의 일부로 조성된 1300만원은 대학생 13명에게 전달됐다. 이정일 아웃백 마케팅부 상무는 "아웃백의 러브백 장학금이 학생들의 등록금 부담을 줄이고 꿈을 이루는데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며 "단순한 장학금 지원을 넘어 아웃백 러브백 장학생들과의 인연을 다양한 방향으로 이어나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