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인기웹툰 '미생'과 콜라보레이션 '레쓰피 카페타임' 3종 출시

▲레쓰비 카페타임 미생 온팩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롯데칠성음료는 인기웹툰 '미생(未生)'과 콜라보레이션한 '레쓰비 카페타임' 3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직장인들의 바이블로 불리며 평범한 샐러리맨들의 회로애락을 실감나게 담아낸 웹툰 미생의 이미지를 레쓰비프리미엄 라인인 '카페타임'에 적용해 주 타깃인 20~40대 직장인들과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기획됐다. 레쓰비 카페타임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는 미생의 주요 등장인물과 어록을 넣어 제품별 콘셉트를 차별화했으며 캐릭터를 선택하고 골라먹는 재미까지 더했다. 가격은 편의점 기준으로 모닝커피 800원, 라떼와 아메리카노가 900원이다.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레쓰비 카페타임’이 주 타깃인 20~40대 직장인들에게 보다 친근한 커피 브랜드로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직장인들의 성공 비즈니스를 위한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로서 직장인들을 응원하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