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설, 고급유 5종 제품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 실시

▲CJ제일제당 백설 카놀라유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CJ제일제당 백설은 카놀라유를 포함한 고급유 5종 전 제품에 대해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을 실시, 새롭게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패키지 리뉴얼을 적용한 제품은 카놀라유, 올리브유, 포도씨유, 해바라기유, 쌀눈유 총 5종이다.이번 백설 고급유 5종의 패키지 리뉴얼은 2008년 이후 5년 만에 처음으로 진행됐다. 제품 패키지는 유려한 곡선을 도입하여 백설의 정통성과 프리미엄 이미지를 부각하는데 포인트를 두었다.남상민 백설 고급유 담당은 "백설 고급유 라인은 프리미엄유 시장에서 1위를 공고히 하고, 새로운 패키지 리뉴얼을 시작으로 하반기 고급유에 대한 보다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시장을 선도할 계획"이라며 "새로운 패키지 적용과 함께 앞으로도 우수한 품질의 제품으로 시장을 선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이현주 기자 ecolhj@<ⓒ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이현주 기자 ecolhj@ⓒ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